학원소개 > 제자들의 메시지

제자들의 메시지

선생님의 꼼꼼하고도 핵심을 콕콕 찍어주신 내신 관리 덕분에 합격의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.
박정현: 경기고- 고대 의대, 17년 정시합격
영어에 제일 자신이 없었던 제가 고1때부터 꾸준히 형진 영어에 다니면서 철저한 관리를 받으며 기초부터 탄탄히 다져, 수능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
이다운: 경기고- 서울대 컴공, 단국대 의예, 16년 수능100% 정시합격
서울대에 합격한 선배 언니의 소개로 찾게 된 형진영어, 꼼꼼하고 재미있는 수업과 적중률 높은 내신 자료로 제가 수시 합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
백지은: 경기여고- 서울대 정치외교, 16년 수시합격
저의 몇몇 약점들을 예리하게 파악해주시고 그 부분을 반복함으로써 치열한 내신에서 승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
김종엽: 중동고- 연세대 의예,15년 수시합격
샘들께서 밤새워 준비해주신 자료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고, 자칫 따분할 수 있는 수업을 선생님의 유머와 열정으로 채워 주셨습니다.
이재홍: 경기고- 서울대 치의예 16년 수시합격
고3 3월 모의고사에서 외국어 4등급이었던 제가 1등급을 맞고 원하던 교대에 합격한 것은 정말 선생님 덕분이에요.
김택한: 검정- 청주교대
형진영어에서 중3예비 때부터 별도의 다른 공부 없이 선생님들이 시키는 대로만 했습니다. 내신과 수능, 영어는 걱정이 없었습니다. 형진 영어로 충분했습니다.
조영빈: 단대부고- 서울대 경제학, 17년 정시합격
2학년 때 반에서 4등이었던 제가, 영어 만점으로 고대의대에 합격한 건 영어뿐만 아니라 선생님의 격려와 선생님이 심어주신 자신감 때문에 가능했습니다.
허준석: 청담고- 고대 의대